프리랜서를 위한 고정 요금 및 마드리드에서의 확장

신규 자영업 근로자를 위한 새로운 «고정 요금»은 처음 6개월 동안 인하된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9월 9일자 법률 31/2015는 초기 등록을 유발하거나 직전 5년 동안 자영업 근로자를 위한 특별 제도(RETA)에 등록하지 않았습니다. 관리 위원회의 합의에 따라 마드리드 커뮤니티는 자영업자가 지불해야 하는 사회 보장 기여금의 고정 비율인 50유로를 12개월(총 18개월을 의미)로 연장합니다.

자영업 정액 요금

2013년까지 일반적인 비상 사태(IT 포함)에 대한 높은 수수료는 월 259.13유로, 이익이 발생했는지 여부와 함께 세금 결점 그들은 점점 더 적은 사람들이 사업을 시작하도록 만들었고 이는 스페인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2008년 1월부터 2012년 12월까지 사회보장제도에 가입한 자영업자의 수는 387,448명 감소.

정확히는 기업가 정신의 부족을 완화하고 자영업을 구현하기 위해 왕립 법령 2013년 4월기업가를 지원하기 위한 조치의 «고정 요금» 새로운 자영업자를 위해, 기간 동안 할인된 수수료 지불로 구성됨 처음 6개월.

그들은 이러한 목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한 학기에 세 섹션 기본 및 최소 기여 비율의 감소. 트랑슈에 따라 차등 할인을 적용해 원래 수수료에 도달할 때까지 점진적으로 인상함으로써 자원이 적은 사람도 사업이 성립될 때까지 거액을 내지 않고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했다. 이 할인은 실업이나 산재가 아닌 건강 관리 및 퇴직 기여금에만 적용되는 최저 요율에 적용되었습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635,000 그 중 신규 창업자 255 367은 30세 미만입니다.. 그러나 이 조치는 논란의 대상이 되었기 때문에, 법률 2015년 31월 전년도에 추진되었지만 특정 측면이 검증되고 강화되었습니다.

법률 2015년 31월

그만큼 9월 9일자 법률 31/2015 자영업에 관한 규정을 수정 및 업데이트하고 채택합니다. 자영업 장려 및 촉진을 위한 조치 그리고 사회적 경제.

실행에 옮기는 주요 과제 중 하나는 자영업 할당량에 고정 금액을 적용하는 것인데, 이 요율을 백분율로 설정한 이전 법률을 수정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수수료가 정해진다. 50유로 처음 6개월 동안, 이후 정상 가격에 도달할 때까지 인상됩니다. 이 점진적 증가는 다음과 같이 수행됩니다.

    • 첫 6개월 동안 월 50유로의 고정 수수료가 있으며 이는 정상 요율에 비해 대략 평균 209.13유로를 절약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기부금 기준이 최소금액이 아닐 경우 할인율은 더 높아져 할당량의 80%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 7개월부터 12번째 달까지 할인율은 50%이며, 이는 최대 129.57유로를 절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13일부터 15일까지 30% 할인이 있습니다. 즉, 77.74유로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다음 두 달 동안 동일한 감소가 유지됩니다.
    • 마지막으로 19개월부터는 남성의 경우 30세 미만, 여성의 경우 35세 미만만 30% 할인을 유지한다.

또한 다음과 같은 권한도 부여됩니다. 경제적으로 의존하는 자영업자 고용할 수 있도록 고용 노동자 사유로 활동이 중단된 경우 화해 자영업과 가정생활 사이.

실업과 관련하여 법은 다음의 가능성을 확장합니다. 자영업과 실업 지원을 조화시키다 최대 9개월 동안, 이전에는 30세 이하만 할 수 있었던 일.

그러나 자영업자만이 이 법이 도입한 새로운 혜택을 받은 것은 아닙니다. 또한 노동자들이 노동 조합 또는 협동 조합 실업 수당을 단일 지불.

법의 또 다른 참신함은 자영업자로 등록하고 실업 수당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시작 전에도 이러한 가능성이 있었지만 2년 동안만 가능했습니다. 이제 법은 임기 연장도 허용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실업 수당 받기를 중지하십시오 일정 기간 프리랜서로 활동 시작 오년, 해당 기간이 지난 후에도 사업이 되지 않아 자영업자가 강제로 탈락.

경우에, 처음 24개월 활동 중단이 발생하면 이유 수행 대상 : 경제적 원인, 불가항력, 기술 문제, 조직, 생산, 행정 실패, 성폭력, 이혼 등

활동정지급부와는 상충되기 때문에 해당 옵션과 실업정지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둘 중 하나를 포기하면 나중에 복구할 수 없습니다.

요구 사항

이 «고정 요금»을 활용하려면 최소 요구 사항 세트:

    • 자영업자 등록 직전 5년 동안 발생할 수 없음. 그러나이 요구 사항은 법률 31/2015의 발효 후 수정되었습니다. 사회보장국(TGSS).

나중에 통합되었습니다.

    • 당신은 하나를 소유할 수 없습니다 상업 사회 또는 그것의 일부가 되십시오.
    • 노동자는 받을 수 없다. 사회 보장 혜택 또는 보너스 자영업 활동중.
    • 당신은 ~에 속할 수 없다 친척을위한 특별 제도 자영업자의
    • 근로자는 동시에 일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계정 및 기타.

단점

다만, 초기요건을 충족하더라도 국세청에서 정한 제한으로 인해 이 요율의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TGSS 내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이것은 영리 회사의 관리자이거나 이 제도 하에서 직업 생활 중 언제든지 보너스를 받은 자영업자(5년 이상 전이었더라도), 가족 구성원 또는 다중 활동 체제, 최소 요율에 액세스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막판 수정 사항은 지원을 신청한 많은 자영업자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외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사법 채널. 이러한 사건은 TGSS가 결국 동의하도록 법을 제한적인 방식으로 해석할 필요성을 지시한 분쟁 행정 판사에 의해 해결되었습니다.

이러한 불편에 직면하여 많은 자영업자와 기업인 및 기업가 협회는 공개적으로 항의했습니다. 이 조치가 그들에게 이익이 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공공 행정이 특히 조치를 전달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고정 요금 액세스 요구 사항이 무엇인지 더 잘 설명합니다. 그들은 또한 사회보장국이 기업가 정신과 자영업을 촉진하는 목적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법문을 해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드리드에서의 확장

법률 31/2015의 수정과 함께 2016년 5월부터 관리 위원회는 마드리드에서 활동을 시작하는 자영업자를 위한 추가 12개월 연장 따라서 50유로의 할인된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18개월 일반적인 6 대신. 이 조치는 자영업자에 대한 인센티브와 함께 마드리드 커뮤니티와 고용사회보장부자본에 뿌리를 둔 실업에 맞서 싸우고 기업가 정신을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Cristina Cifuentes 마드리드 대통령에 따르면 이 조치는 18,000명의 기업가 및 프리랜서 최대 절약할 수 있습니다. 3900유로 정해진 기간 동안.

그러나 자영업자에 대한 «고정 요율»을 준수하기 위해 원래 조건을 유지하고 최신 세금 납부와 회사가 마드리드 커뮤니티.

이 확장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기 위한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2016년 2월 자영업자 제도에 등록한 후 3개월에서 7개월 사이. 이러한 방전이 사이에 발생한 경우 2015년 10월 및 2016년 2월둘 다 포함, 가질 것입니다 삼 개월 법이 적용되기 때문에 요청하십시오. 소급적용.

이 조치는 사업의 초기 비용을 줄이고 일반적으로 스페인 경제, 특히 마드리드 경제에 유리한 채용 및 고용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bout admin

Deja una respuesta

Tu dirección de correo electrónico no será publicada. Los campos obligatorios están marcados con *